
몽골은 세계의 발전 추세에 발맞추기 위해 노력하고 비교적 개방적인 개발 정책을 따르는 국가입니다. 따라서 2030년까지 지속 가능한 개발 목표 17개를 이행하기로 약속한 최초의 국가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유엔 회원국이 함께하는 이 보편적인 목표는 모든 형태의 빈곤과 기아를 종식시키고, 어머니 지구를 보호하고, 정의를 전파하고, 불평등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인류와 국가를 위한 최선의 방법입니다. 개발하다.
2030년까지 세계 각국은 자국민을 빈곤에서 해방시키고 평화로운 어머니 지구를 보호하며 국가를 발전 및 발전 시키기글로벌 개발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 2015년 제70차 유엔 총회에서 승인되어 2016년 1월 1일부터 전 세계적으로 공식적으로 시행되기 시작했습니다.
빈곤 퇴치
굶주림을 멈추다
건강증진
양질의 교육 지원
성 권리와 평등 보장
안전한 식수 및 위생 시설 제공
신재생에너지 도입
경제성장과 일자리 보장
혁신 및 인프라 증대
불평등 감소
친절한 도시 및 시민 참여 촉진
책임 있는 소비 촉진
기후 변화의 영향 감소
해양 및 해양 자원 보호
육상 생태계 보호
평화와 정의 구축
발전을 위한 파트너십 강화
2020년 우리나라는 "Vision-2050"이라는 장기 발전 계획 또는 정책 문서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문서는 글로벌 개발 목표와 일치합니다. 즉, 처음 10년 동안의 몽골 장기 발전 정책 "비전 2050"의 목표와 목표는 지속 가능한 발전의 17개 목표와 동일한 내용으로 이해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의미에서 정부는 지속 가능한 개발 목표/SDGs에 특별한 중요성을 부여합니다. 가장 최근에는 몽골 정부, 몽골 유엔기구, 몽골 국립상공회의소, 수도도사청 일부 부처 및 단체가 공동으로 하루를 조직했다.
이번 행사에는 정부, 민간단체, 민간단체, 자원봉사단체, 학술기관, 학교 등이 참여해 지속가능발전목표(SDGs) 홍보 및 국민참여 확대를 위한 행사로 지속가능발전을 위한 활동을 소개했다.
국가의 발전이 안정적이고 성공적으로 진행되기 위해서는 민간 부문의 참여가 매우 중요합니다. 이 자리에서 민간을 하나로 묶은 조직은 몽골의 10만 개 이상의 기업을 지속 가능한 발전을 목표로 하나로 묶고 리더십을 발휘하기로 약속했다.
현재 몽골인들은 건강 및 양질의 교육 증진, 양성평등 보장, 기후변화 대응, 평화와 정의 구현과 같은 많은 분야에 적극적으로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사회의 많은 부문을 다루고 지속 가능한 개발 목표를 포함하는 조치의 수가 증가했습니다. 예를 들어, 빈곤 감소, 적절한 영양 창출, 평등한 교육에 대한 성 권리 제공에 대한 대중의 태도, 참여 및 민감도가 크게 향상됩니다. 그러나 문제를 제거하고 특정 수준으로 개선하려면 많은 시간이 걸립니다.
적어도 수입에 의존한다고 할 수 있는 식량 공급과 안보, 위험 상황을 완전히 해결할 수 있는 기회는 거의 없다. 보건 및 교육 부문에도 장단점이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정부가 시행하는 정책과 조치가 상대적으로 개선되고 있지만, 국민의 인식 개선이 필요하며,
SDGs의 이행에 기여하는 조직, 커뮤니티, 개인의 이니셔티브를 평가하고, 대중에게 모범 사례를 홍보하고, 선행을 장려하고 지원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그렇게 할 수 있다면 지속 가능한 발전에 대한 참여와 기여도가 꾸준히 증가할 것입니다.
시간 은 사회의 문제 해결에 대한 기여와 모범 사례를 홍보함으로써 좋은 사례를 전파하고 환경 및 인간 친화적 인 행동과 생활 방식을 개발할 수 있음을 입증했습니다. 어떤 면에서 위의 날은 인류 발전에 기여한 사람을 사회에서 유명하게 만드는 것이 다음 발전의 창조자를 준비시키는 것임을 보여주었습니다.
몽골은 정의에 대한 높은 이해와 인권과 자유를 존중하고 보호하기 위한 정책을 고수하는 국가입니다. 성평등 문제도 법안에 세심하게 반영됐다.
그러나 실행이 미흡 하고 의사결정 단계에서 여성의 참여도가 매우 낮으며 세계적으로도 매우 낮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 SDGs는 이 문제를 좋은 수준으로 끌어올립니다. 이것은 우리나라의 목표 중 하나입니다.
교육 시스템이 훼손되어 교육에 대한 평등한 접근을 제공한다는 지속 가능한 개발 목표를 원활하게 이행하는 데 문제가 있습니다.
우리 나라는 교육과정의 내용이 단기간에 여러 번 바뀌었고, 학교와 교육기관이 부족하고, 교과서가 부족하다는 문제 속에서 여전히 아이들의 교육이 어려운 실정이다. .몽골은 인간 개발 지수에서 189개국 중 92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개발 측면에서 세계 국가의 중간에있는이 지표를 개선하는 것이 우선 순위입니다. 또한 국가의 지속가능한 발전에 기여하고 기후변화, 사막화 등 모든 문제에 기여하는 성실한 시민 및 단체의 확대가 필요합니다.
이를 위해 인간 개발에 기여하는 모든 사람을 장려하고 홍보하는 특별 정책이 구현되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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