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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장장이/MONCAME/. 중소기업을 포함하여 국가 산업을 발전시키는 청년 대표가 B. Nandin-Erdene을 만나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흑인과 갈색 직업을 구분하지 않고 여러 분야에서 일한 그는 아내와 함께 집에서 첫 신발을 만들기 시작하여 신발 공방을 차렸고, 지금은 다르항에서 알려진 공장 건물을 짓고 있습니다.
도내 중소기업지원센터에서 일하기 시작한 지 4년, 올해부터 직접 제작에 나서기로 했다. 이에 그가 창업한 '난딘' 브랜드 신발 전시 및 판매가 중소기업센터 전시장에서 열린다. 지금까지 아내와 함께 시작한 가족 사업의 성공은 고객이 준 유일한 Nandin 브랜드 신발을 생산하는 것입니다. 곧 내 꿈이 이루어질 것이고 모두를 위한 독특한 신발을 만들기 위해 생산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 우선 독자들에게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 제 이름은 B. Nandin-Erdene입니다. 다르칸 섬의 시민. Nandin 브랜드의 설립자. Z는 또한 모든 종류의 장식용 신발을 생산합니다 .
- 언제부터 신발을 생산하기 시작했나요?
- 저에게는 많은 종류의 일을 하고 있었습니다. 딱히 정해진 직업은 없지만 한 번도 거절한 적은 없어요. 신발을 만든다는 아이디어는 제가 "Darhan Nehi" JSC에서 일할 때 처음 시작되었습니다. 그 회사에서 한동안 일한 후 여러 신발 공방에서 일하면서 경험을 쌓았습니다. 그러다가 직접 신발을 만들어보기로 했고, 2017년 아내에게 대출을 받았습니다. 자영업을 시작했고 가계 소득을 늘리기 위해 받은 대출금으로 재봉틀, 평가기 등 필요한 물건을 샀습니다. 신발을 만들 곳이 없었기 때문에 마당에서 시작했습니다.
제 아내는 재봉 작업장을 책임 지고 있습니다 . 아내가 구두 바느질을 다 하고 나는 바느질을 맡아 각자의 일을 한다. 거의 동시에 두 개의 워크샵입니다. /웃음/ 자수는 내가 하고 아내는 바느질을 다 한다.
- 부인의 직업은 무엇입니까 ?
- 그는 재봉사입니다. 우리 둘 다 "Darhan Nehi" JSC에서 일했습니다. 제 아내는 오랫동안 제화공으로 회사에서 일 했기 때문에 기술을 잘 알고 있습니다. 내 형제들이 우리의 생산을 도울 것이고, 재봉사 한 명이 있고 곧 편직공 한 명을 고용할 것입니다.
- 지금 프로덕션은 어디에 있습니까? 얼마나 많은 종류의 신발이 만들어지나요?
- 중소기업 생산 지원 센터 내에서 생산이 이루어집니다. 처음 시작했을 때 여름에 마당에서 신발을 만들고 있었습니다. 겨울 이라 따뜻한 곳을 만들어야 했어요. 우선 중소기업지원센터에 합격했습니다 . 제작이 순조로울 때까지 여기에서 지원 합시다 . 처음에 작은 방으로 시작했다면 점차 자금 을 늘려 가세요 .
현재 13~14종의 신발이 생산되고 있다. 어린이 겨울, 여름, 가을, 봄 신발. 그리고 모든 성인 신발. 카테고리별로는 장식용 부츠, 팀버랜드 스타일의 신발, 러시아제 크롬, 작업화 등이 생산된다. 기성품 구매 외에도 고객은 작업장에 와서 발에 맞는 맞춤 신발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경공업은 협력을 제안하고 많은 수의 작업 또는 표준 신발을 생산 및 공급하고 있습니다.
- 처음 만든 신발은 무엇이었나요?
- 처음에는 모든 것이 좋습니다. 실수든 점수든 누구에게나 기억력이 있습니다. 저에게는 먼저 크롬이었습니다. 이 신발은 독점적으로 생산되었습니다. 국경일인 명절과 축제는 구매와 수요를 만든다. 저는 2년 정도 크롬을 만들고 부츠와 아동화를 만들어 왔습니다. 모든 종류의 신발은 이제 모든 연령대를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또한 우리는 이전에 독립 전시를 한 적이 없습니다. 장소를 옮기게 되다 보니 프레젠테이션을 잘 해야 하고 한편으로는 우리 브랜드를 잘 모르거나 모르시는 분들이 많다. 대장장이뿐만 아니라 다른 지방의 시민들도 소개하기 위한 것이다. 이전에는 지방과 지역에서 조직한 설날과 봄과 가을 합동 박람회에 참가했습니다.
- 소비자는 남들과 구별되는 장점을 선호한다. 기능과 품질은?
- 가장 중요한 문제입니다. 우리는 매년 배우고 있습니다. 확실한 것은 없습니다. 사소한 오류가 있습니다. 사용자와 고객이 우리에게 말하고 추천하기 때문에 모든 것이 수정되고 개선됩니다. 지난 몇 년 동안 한두 가지 버그가 있었다는 고객의 제안을 기반으로 개선했습니다. 지난 1년간 불만이나 건의사항은 없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완벽한 솔루션은 없습니다. 모든 생산이나 기술을 개선하여 완벽하게 만듭니다. 우리 워크샵도 매년 개선되고 있습니다. 당신은 자신으로부터 배우고 자신을 개선함으로써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
가장 중요한 것은 남쪽에 있는 우리 이웃의 신발이 형편없더라도 여전히 신는다는 것입니다. 눅눅해진다고 합니다. 한 번 구입하고 착용하면 반품할 수 없습니다. 반면에 이전에 불만을 제기 한 사람들을 수리하고 업데이트합니다. 국내 산업에서 우리 사람들은 때때로 가혹하고 괴롭힘을 당했습니다. 시장이나 상점에서 구입했다면 그렇게 할 수 없습니다.
사람들은 신발을 살 때 밑창을 확인합니다.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만 실내 디자인이 어떤지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 종이와 골판지 깔창이 있는 신발은 습기를 흡수합니다. 저희 제품은 순가죽으로 제작되어 흡습 문제가 없습니다. 또한 신발의 외피는 2~3cm 여유가 있어 옆면이 쓸리거나 갈라지는 현상이 없습니다. 팩토리스티커 제작은 물론 더블스티칭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봄, 가을, 여름 신발은 바로 신을 수 있습니다. 깔창이 필요 없습니다. 겨울 부츠는 양가죽에 몽골 펠트를 덧대어 만듭니다. 아치형 깔창도 주문 제작됩니다.
- 신발의 원료는 어디서 얻나요?
- 국내산 원료를 구매합니다. 또한 디자인과 기술에 따라 러시아와 중국에서 원자재를 구매합니다. 예를 들어, "Darhan Nehi" JSC는 겨울 신발용 양가죽과 가죽, 러시아에서 크롬 신발 블랭크, 중국에서 좋은 신발 재료를 구매합니다. 고정된 곳에서 받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신발의 기술은 디자인에 달려 있기 때문에 여러 곳에서 원재료 및 기타 물건을 수집합니다. 제품의 최종 품질 테스터는 제조업체가 아니라 소비자입니다. 그러므로 우리 신발을 사서 신어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우리는 가능한 최고 품질의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므로 고객을 속이거나 불량 제품을 만들 의도가 없습니다. 우리는 사람들의 발을 위해 편안하고 고품질이며 내구성이 뛰어난 신발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이 생산을 시작했습니다.
-생산량을 늘리고 자리를 잡겠다고 하더군요. 구내에서 언제 생산을 시작합니까?
- 모든 사업은 확장되어야 합니다. 그 상법으로 그들은 생산을 확장하고 자신의 자리를 차지할 것입니다. 다르한솜은 15팀 9구역에 자체 생산시설을 짓고 있다. 그들은 올해 안에 각자의 위치에 있을 것입니다. Naana는 할 일이 많습니다. 우리의 현재 위치는 매우 보람이 있으며 이 지점에 도달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우리가 우리 자신의 건물을 갖게 되면 우리는 생산을 확장하고 장비를 개선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새로운 장비는 더 나은 기술을 의미합니다. 인력도 늘어날 것이다. 사회적 책임의 틀 안에서 일자리 창출을 통해 국민의 정규직 일자리 창출과 소득 창출에 작은 기여를 하고자 합니다.
- 한 달에 몇 개의 신발을 생산할 수 있습니까?
- 처음에는 신발 몇 개만 만들었습니다. 이번 겨울까지 1,000개의 겨울 부츠가 생산되었습니다. 매년 증가할 것입니다. 내년 1500대 생산 이 기준으로 증가했습니다. 생산이 확대되고 장비가 개선됨에 따라 생산량이 다시 증가할 것입니다. 최근에는 직원이 많은 조직에서 협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Ulaanbaatar Flour" LLC는 일반 신발을 주문했습니다. 따라서 연간 생산되는 신발의 정확한 수를 제시할 수는 없지만 매년 증가할 것입니다.
- 가격은 얼마에 팔고 있나요?
- 우리 신발의 가격은 120.0-300.0 MNT입니다. 가격은 디자인과 계절에 따라 다릅니다. 어떤 사람들은 비싸다고 하고 다른 사람들은 저렴하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원자재 및 자재 가격이 매년 소폭 상승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소비재 및 제품과 마찬가지로 매월 또는 분기별로 급격히 증가하지는 않습니다. 우리는 국내외에서 원자재를 구입하기 때문에 가격을 올리면 비용을 부담해야 합니다. 우리 바이어들은 수분을 흡수하는 가짜 브랜드 신발에 비해 가격이 합리적이고 내구성이 좋다고 말합니다.
- 앞으로의 목표는? 물론 처음 신발을 만들기 시작했을 때 장기적인 목표와 열망이 있었습니다.
- 다르한울주에 본사를 둔 "Nandin" 브랜드 신발은 21개 지방 330개 지역에서 판매되어 모두에게 다가가는 국민 제조업체를 목표로 합니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을 이루기 위해서는 많은 돈과 에너지가 투입될 것이 분명합니다. 기억하면 성공한다고 합니다. 크게 생각하고 멀리 내다보는 것만이 성공을 가까이에 가져올 수 있습니다.
내 꿈은 특정 고객 또는 고객의 요청에 따라 세상에 하나뿐인 세상에 하나뿐인 신발을 만드는 것입니다. 착용자는 그 신발을 어디서 만들고 어디서 얻었습니까? 사람들이 물어보면 "난딘" 브랜드의 B. Nandin-Erden으로만 만들었다고 하면 더 많은 동기부여와 용기, 에너지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아내와 나는 이것이 곧 이루어질 것이라는 믿음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 대화 감사합니다. 사업에 행운을 빕니다.
- 귀하와 귀하의 팀이 귀하의 업무에서 성공하기를 바랍니다. 저희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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