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관광, 자연,생태

ARKHANGAY, 관광 브랜딩 도입 시작

by MKCSA 2023. 1. 4.

 

 

브랜드 디자인 작업은 "Brand 21" 그룹에서 수행했으며 Arkhangai 지방의 관광을 홍보하고 대중에게 공통된 개념, 가치 및 색상을 홍보하기 위해 지방 정부 기관에 이관되었습니다. '브랜드21' 협회 청년들은 다각적인 조사와 분석을 바탕으로 이번 작업을 했다고 밝혔다. 

 

Arkhangai 지방의 관광 브랜딩 프로젝트의 코디네이터인 G. Mandah는 지방 출신입니다. 고향의 특색과 특색을 표현한 브랜드 디자인 작업을 맡겼을 때: 

- 이 작업은 관광 진흥, 주변의 다양한 기회 개방 및 경제 순환 증가에 대한 큰 투자입니다. 브랜드 디자인은 아르항가이 주에서 활동하는 중소기업에서 제품 및 활동을 위해 널리 사용되며 이를 대중에게 홍보하는 작업이 남아 있습니다. 우리의 브랜딩을 활용하자”고 말했다.

 

"Brand 21" 그룹은 State Audit, MIAT, Academy of Management, Family, Children and Youth Development Department, Art Gallery, Gorkhi Terelj, Kharkhorin Virtual Museum, Soliot eh, Single Lady, Ar Khudarga 팀은  dee, Doraaraa not by rules, Magical Land, Eyes open, 그리고 오일고요 리스펙트.

 

브랜드 디자인은 2022년 10월에 열린 "ITM-2022" 전시회에서 스탠드 장식에 사용되었으며 Arkhangai 지방은 "Best Stand"의 소유자가 되었습니다.

 

 

 

 

교육문화부는 Arkhangai 지방의 생산, 무역 및 서비스에 종사하는 사람들이 이 디자인 템플릿, 로고, 색상 코드 및 이미지를 공개적으로 사용하고 그들의 활동에 소개할 것을 촉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