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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국회 본회의에서는 정부가 제출한 카지노 법안과 함께 제출한 법안을 심의할지 여부에 대한 논의가 진행됐다.
초안 법률은 몽골 영토에 카지노를 설립하기 위한 특별 면허의 조건과 특별 면허의 부여, 연장, 정지 및 취소와 관련된 관계를 규제합니다. 예를 들어, Khushi Valley의 경제 자유 구역에 카지노를 설립할 계획입니다.
이때 몽골 영토 내에서 전자적으로 정리하지 않는 것이 적절하다고 판단되며 관련 규정을 프로젝트에 포함시킨다.
초안에는 카지노 운영자가 특별 허가를 받은 후 3년 이내에 카지노 시설의 건설 및 운영을 위해 최소 3억 달러(오늘 환율로 1조 MNT)를 몽골에 투자해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다.
또한 몽골 시민이 카지노에 출입하지 못하도록 규정이 도입되었습니다. 이 문제는 어제 법무부 상임위원회 회의에서도 논의됐다.
D. Tsogtbaatar, 회원, 카지노 시설에서 몽골 시민의 입국 및 게임 금지 프로젝트의 규정은 헌법 제 14 조 2 항에 "사람은 출신, 인종, 언어, 인종, 연령에 따라 차별받지 않습니다.
성별, 사회적 출신, 지위, 부, 직업, 지위, 종교, 의견, 학력 등을 차별할 수 없습니다.
오늘 토론에서 회원들은 H. Nyambaatar 장관과 함께 문제를 명확히 했습니다.
정부가 제출한 카지노 법안
몽골 카지노 입법 안
확인자, 재무 법률 및 가정부 차관, 장관
С.АМАРСАЙХАН(아마사이칸) / Б.ЖАВХЛАН(자블란) / Х.НЯМБААТАР(니엠바타르)
카지노 법안에 대한 의견
1. 법 제정의 이유와 요건
카지노 법안 초안 작성에 따른 법리학 근거 및 실제 요구 사항.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1.1 법적 근거
몽골 헌법 11조 1항
"... 국가 안보와 사회 질서를 보장하는 것은 국가의 책임입니다."
그리고 법 제16조 제4절 "몽골 시민 개인 사업에 종사할 권리가 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자유지역법 제18조 제18조 1항은 "자유 지역은 몽골에서 시행중인 법률에 의해 결정됩니다.
규정을 준수하는 제조, 서비스, 관광, 무역 등 모든 유형의 공공 은행, 금융, 유료 퍼즐 및 도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및 기사의 섹션
18.2, "자유 구역에서 특별 허가가 필요한 특수 사업 활동 동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규제됩니다.
2020년 몽골 대국회 결의안 52호
"Alsyn Khaaraa-2050" 몽골 장기계획 부속서 승인
개발정책의 4번째 목표는 "국민 모두를 위한 안정적인 경제 성장"입니다.
도달, 중산층이 우세, 빈곤이 극적으로 감소, 경제적 개발 정책의 기초를 형성하고 자체 내부 요구를 충족하며, 수출이 강화되고 투자 및 저축 능력이 형성되었으며 많은 기둥 경제를 가진 나라가 될 것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정책 목표는
섹션 8.2 "우선 경제 부문 및 위치 이점
이를 바탕으로 지역과 지역의 관광을 발전시키겠습니다. 제공됩니다.
또한 2019년 정부 결의안 333호 부속서에서도 승인되었습니다.
"국가 관광 개발 정책"의 섹션 4.1.16.
경제적 이익이 높은 관광 형태 개발
카지노 및 경마 베팅에 관한 법률의 틀 내에서
프로젝트 개발 및 승인 목표가 설정되었습니다.
1.2 실제 요구 사항
몽골 경제성장 자금 및 지원
투자 증대, 새로운 일자리 창출, 관광산업의 발전을 강화하고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카지노의
활동을 수행하기 위한 법적 프레임워크를 만들 필요가 있습니다.
우리나라 경제는 광산업보다 그것은 국가의 경제 및 금융 안보에 달려 있습니다
불리한 영향을 받을 수 있는 능력과 경제 위기의 가능성 증가하여 내수경제의 면역력을 약화시키는 경향을 보였다.
통계청 통계에 따르면 2019년 몽골은 관광 목적으로 입국한 외국인이 57만7300명이라면
Covid-19 대유행의 발발로 인해 이 숫자는 2020년에 58.9천 명으로 증가했습니다.
전년도 이맘때보다 90%, 2021년에는 전년 대비 33.1천명 같은 기간보다 43.8% 감소했다.
지난 11년 동안 몽골에 온 관광객 수를 고려하면 2010년과 2012년 사이에 관광객 수가 증가했지만 2013년과 2015년에는 사이에 감소 추세를 보였다 2019년 기준 몽골
2016년 38.0명 대비 총 557.3만명의 관광객이 방문
2017년 대비 19.0%(88.0천),
2018년 대비 5.3%(28.0만) 증가
2020년 기준 2019년 총 관광객 수는 58.9천명 비교하면 89.4%인 49만8400명이 줄었다.
관광 부문은 2015년부터 2019년까지 꾸준히 성장했지만 2020년 코로나19의 영향으로
관광 목적으로 입국한 외국인 승객 전년 동기 대비 32.7(89.7%)천 55.1(93.6%) 대비 각각 관광 감소 부문에 악영향을 미쳤다.
몽골 국가통계위원회의 2020년 조사에 따르면 "울스 유목문화와 전통으로 관광객 유치 노력 확대
몽골의 자연, 역사, 문화, 풍습을 알리고 관광객 유치를 위한 행사 활동을 계획하고 편안한 생활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결론을 내리며 "먼저 정부는 사람들이 편안하게 여행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필수 최소 조건 또는 글로벌 표준 충족시설 및 인프라의 급진적 현대화를 위한 즉각적인 프로그램 "개발 및 구현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몽골 헌법은 "몽골은 세계 경제의 일원이다.
대중적인 발전 추세와 해당 국가의 고유한 특성에 부합하는 많은 경험 법칙에 따른 채광 및 추출
다른 부문의 개발에 집중하고 경제를 확장 필수적이다.
이러한 맥락에서 구현할 수 있는 조치 중 하나 몽골의 장기 개발 정책의 실행 틀 내에서
카지노 운영을 위한 법적 틀을 만드는 것입니다.
외국인 투자를 유치하고 세입을 국가 예산에 집중 증가, 새로운 일자리 창출 및 관광 수입
증가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국가마다 카지노 운영 허용 여부가 다릅니다.
다른 정책을 따릅니다. 아시아에서 중화인민공화국의 특별행정구가 된다.
마카오, 대한민국, 싱가포르 주에서 카지노 운영을 허용하고 카지노에서 금지하는 것
작업에 따라야 할 조건과 절차를 명확하게 규정했습니다.
~이다
1998년 마카오는 중화인민공화국에 특구로 재가입했다.
그 결과 도박에 대한 새로운 법적 틀이 만들어졌고 특별지역 경제를 577% 증가시켰습니다.
마카오 특별 구역 2013 1인당 GDP 기준 스위스 초과했고, 실업률은 올해 1.7%로 감소했습니다.
2017년에는 3,200만 명 이상의 관광객이 인구 1,000명의 도시를 방문했습니다.
2020년 마카오의 도박 수익은 4억 5500만 달러입니다.
전체 경제 수입의 75%는 단일 카지노에서 발생했습니다.
동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006년 싱가포르 공화국은 카지노 통제법을 도입했습니다.
승인, 2011년 경제는 역사상 가장 높은 14.5% 성장 성장의 해로 만들었습니다. 2017-2018년 현재 국가 예산의 7%, 즉 약 20억 달러는 카지노 세금에서만 나왔습니다.
~였다 오늘날 싱가포르는 연간 평균 1,000만 명의 관광객을 맞이합니다.
카지노 방문 및 관광 산업의 이중 발전 1인당 GDP는 1.5-2%로 증가했습니다.
1967년 대한민국 최초의 카지노 설립
현재 17개의 카지노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2030년 인천경제자유구역에 하나 더 카지노를 건설할 계획이며, 그 프로젝트는 대한민국 국가, 미국 및 싱가포르 공화국 회사 2,900억 달러를 투자하여 건설하는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
연간 1억 3400만명의 관광객이 카지노를 찾을 것으로 추산된다. 전국 조사에 따르면 2013년에는 270만 명의 관광객이 16개 카지노를 방문했으며, 이는 1.3개를 차지했습니다.
2019년 국내 카지노 총 17개
2020년 판매세는 2849억원(2억5100만달러)이었다.
8억 8700만 달러. 국가의 경제 성장과 발전에 대한 외국인 투자 실질적인 기여를 합니다.
위의 국가는 카지노를 운영할 권리가 있습니다.
관광산업으로 자연환경 조성 및 카지노 게임 복합개발에 따른 해외직접투자 증가하고 국가 경제에 실질적인 기여로 볼 수 있습니다.
~이다
2. 법안의 일반 구조, 규제 관계 및 범위 뼈대
이 법안에 따르면 정부는 카지노 운영을 허가할 것입니다.
다수의 특별 허가를 기반으로 자유 지역에서만 운영 허용하고 면허 소지자는 적절한 특별 규정을 준수해야 합니다.
허가 조건을 명확하게 명시하십시오.
또한 카지노가 사회에 미칠 수 있는 부정적인 영향으로부터 몽골 시민 및 미성년자에 대한 예방 조치로 카지노 게임을 하거나 카지노 시설에 입장하지 마십시오.
반영됩니다. 그러나 시민의 관광 및 자유 시간을 지원하기 위해 시간을 보내는 장소 선택을 늘리는 데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카지노단지 내 어트랙션 및 서비스(카지노 시설 제외). 미성년자와 몽골 시민이 장소를 사용할 수 있도록 제한되지 않습니다.
초안 법률에 따른 몽골 영토 내 카지노 활동
카지노 운영 및 운영을 위한 특별 면허 발급 과정에서 면허 소지자의 조건 및 요구 사항, 권리 및 의무, 주 제어 시스템과의 관계를 관리합니다.
하지만 계산서와 함께 계산서가 있는 카지노 소유자의 책임과 지불해야 할 세금의 유형 및 금액을 규정합니다.
카지노 운영에 대한 국가 통제 구현, 규제 기능을 갖춘 협의회가 설립되고 협의회의 활동
운영과 관련된 규정을 구체적으로 명시하여야 한다.
3. 법안이 승인된 후 발생할 수 있는 경제,
사회적, 법적 결과와 그 해결책 이행 조치에 대한 제안이 초안 법률의 승인으로 카지노 활동이 수행됩니다.
법률에 명시된 조건 및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최대 3개의 특별 라이선스 여행이 가능하도록 법인을 위한 법적 틀이 형성될 것입니다.
대규모 관광 단지가 만들어지고 몽골 예산에 집중됩니다.
세금 수입이 증가했고 관광 산업이 그 뒤를 따랐습니다.
무역과 서비스의 발전과 일자리의 증가로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판단됩니다.
넷째, 이 법은 몽골 헌법과 몽골 헌법이다.
주 계약 및 기타 법률과 조정하고 법률을 구현하는 방법
신규 개발, 수정, 수정 또는 취소
회계법 제정 제안
초안 법률은 몽골과 몽골 헌법에 서명되었습니다.
국제 협약에 따라 처리됩니다.
베팅 퍼즐 및 복권에 관한 법률 초안 그리고 경마 베팅 청구서와 함께 처리됩니다
본 법안과 관련된 카지노 설립 및 운영 금지법, 영업법 폐지를 위한 법안
특별 운영 면허에 관한 법률 개정, 인지세법 개정, 무료 조닝법 개정, 형법 개정, 불법 행위법 개정 및 개정 및 기타 관련 법안이 각각 개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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