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터브)랜드 / Mongolia(TOV) LAND, CASINO
◎ 현재 몽골의회 카지노관련 법률안 제정 중
◎ 몽골국제공항 경제자유구역청 / 청장, 덜람슈렌 어융호롤(Дуламсүрэн ОЮУНХОРОЛ)
◎ 사업권 / 신설몽골현지 사업법인 추진
https://www.ulsturch.mn/politician/431
Д.Оюунхорол | Улстөрч
Нийгмийн бодлого, боловсрол, соёл, ш/у-ны байнгын хорооны дарга ТӨГССӨН СУРГУУЛЬ, МЭРГЭЖИЛ 1981 онд Төв аймгийн 10 жилийн дунд сургууль 1986 онд 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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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몽골(터브)랜드 / Mongolia(TOV) LAND, CASINO
▲ 몽골 내 유일한 외국인(내국인) 카지노
▲ 건전한 게임문화 정착을 위한 몽골 카지노업 법률 준수
(몽골 법률 약관 및 카지노 출입 관리지침에 따라 카지노 출입 제한)
■ Mongolia(TOV) LAND, CASINO
◑ 테이블 게임, 100대 이상~, 테이블 게임 (딜러와 함께하는 테이블게임의 종합)
블랙잭/바카라/룰렛/빅휠/다이사이/캐리비안스터드포커/카지노워/텍사스홀덤/쓰리카드포커
◑ 머신 게임, 슬롯머신 및 비디오게임 800대 이상~, (잭팟의 행운이 일어나는 머신 게임)
슬롯머신(Slot Machine, 릴머신)/비디오게임(Video Game)
【Mongolia(TOV) LAND, CASINO는 내국인과 외국인이 함께 출입할 수 있는 몽골 내 유일한 카지노】
☞ 세련된 실내 인테리어
☞ 친절하고 정중한 딜러 서비스
☞ 다양한 차와 음료 무료서비스
☞ 카지노 뷔페와 VIP라운지 제공 (편안하고 안락한 가운데 즐겁고 건전한 게임문화 경험)
● 주요사업
☞ 카지노
☞ 호텔(컨벤션)&콘도(리조트)
☞ 놀이동산(ex/롯데월드)
☞ 골프,스키
☞ 사회공헌 프로그램
☞ 몽골 문화,스포츠, 지원프로그램
☞ 중독관리센터 운용 프로그램
☞ 몽골투어 프로그램
그는 카지노 법안의 고려를 지지했습니다.
오늘 상임위 회의에서는 2022년 12월 26일 정부가 제출한 카지노법안과 이에 수반되는 법안에 대해 심의 여부를 논의·의결했다. 프로젝트 발기인의 연설은 H. Nyambaatar(주 의회 의원, 정부 의원, 법무부 장관)가 발표했습니다.
자유 구역에 관한 법률, "Vision-2050" 정책 문서 및 "관광 개발에 관한 정부 정책"에 따라 자유 구역에서 관광을 개발하기 위한 법률 초안이 개발되었습니다. 프로젝트에 따르면 카지노는 Khushi Valley Free Economic Zone에 설립될 수 있습니다.
몽골 영토 내에서 몽골 시민의 카지노 및 전자 게임 조직을 금지하는 것이 적절하다고 판단되어 관련 규정이 초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카지노 운영자는 특별 허가를 받은 후 3년 이내에 몽골 카지노 시설 건설 및 운영을 위해 최소 3억 달러(오늘 환율로 1조 MNT)를 투자하도록 지시했습니다.
이를 통해 국제표준,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인프라를 갖춘 문화휴양복합단지를 건설할 예정이며, 사업선정 평가 시 가격제안은 60%, 카지노단지 건설을 위한 기술제안은 40%로 평가한다.
카지노 오너는 거액의 자금을 투자해야 하므로 이러한 사업의 안정성을 확보하기 위해 카지노 운영에 대한 특별 라이센스를 운영에 대한 특별 라이센스 부여 규정을 합법화하기 위해 초안에 카지노 운영 특별 라이센스를 포함합니다.
몽골의 법률에 따라 설립된 회사에 카지노의. 라이센스가 만료되면 카지노 소유자는 지분의 50%를 몽골 정부에 무료로 양도합니다.
법률의 시행은 이 일련의 법률에 따라 설립될 도박 위원회에 의해 보장됩니다.
세금면에서는 타국의 기준과 국가예산에 세수가 지속적으로 편중되는 상황을 고려하여 카지노 소비세를 7일마다 다음 요율 또는 유리한 선택으로 국고에 예치할 계획이다.
주 예산에. 구체적으로 카지노 운영 총수입에서 당첨금 지급액의 40%를 공제하거나 7일마다 카지노 테이블, 자동게임, 적산계, 북메이커 센터 등 각 단위에 세금을 부과하도록 했다.
소비세율이 높은 비율로 설정되어 있기 때문에 운영자는 CIT 및 VAT가 면제되었고 카지노 소유자는 높은 세율로 세금이 부과되었으므로 플레이어의 상금은 개인 소득세 대상이 아닙니다.
카지노 운영자가 납부해야 하는 높은 소비세로 인해 CIT 및 VAT를 부과하지 않는 원칙을 따랐고, 카지노 운영자가 높은 세금을 부과하였기 때문에 플레이어의 상금에 대해 개인 소득세를 부과하지 않는 것이 적절하다고 여겨졌습니다.
카지노 오너가 내는 세금 중 일부는 관광개발에 써야 하고, 특별세에서 거두는 수입의 일부 는 관광발전기금에 집중할 계획 이다.
프로젝트 창시자 발표와 관련하여 State Great Khural 회원들이 질문하고 답변을 받았습니다.
몽골 시민의 카지노 시설 출입 및 도박 금지에 관한 프로젝트의 규정은 몽골 헌법 제14조 2항에 근거합니다.
D. Tsogtbaatar 의원은 명령, 종교, 의견, 교육. 해당 부문의 장관은 헌법의 규정을 상대적인 의미로 이해해야 한다는 입장을 표명했습니다.
그는 헌법이 여행, 고용, 결사 등 시민의 많은 권리를 규정하고 있지만 부문별 및 유기적 법률에 의해 특정 제한이 설정되어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몽골은 세계 인권 선언과 시민적 및 정치적 권리에 관한 국제 규약에 가입했습니다.
한국도 우리나라와 마찬가지로 여기에 가입했지만 자국민이 자국 영토에서 운영되는 카지노에 들어가는 것을 금지하거나 제한했습니다.
이런 형태의 상품을 만들어 관광산업을 발전시키기 위해서는 우선 시민의 기대에 부응하고 위의 제한사항을 갖춘 카지노를 여는 것이 타당하다고 판단된다.
그는 위의 규정이 국가에서 이러한 유형의 경제적으로 중요한 제품 및 서비스를 만들고 그 부정적인 결과로부터 시민을 보호하기 위해 프로젝트에 포함되었다고 설명했습니다.
사업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관련 연구, 계산, 감시를 진행했으며 장관은 금지 조치에도 불구하고 전자도박에 중독된 시민들의 문제가 있고 그 폐해가 지속되고 있다고 언급했다.
그는 정부가 위와 같은 이유로 관련 규정을 프로젝트에 포함시켰지만, 회원들은 국무회의 심의에서 의견을 반영할 수 있다고 말했다.
실무 그룹은 전 세계 156개국에서 5825개의 카지노를 운영하고 있다는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State Great Khural의 Ts. Sandag-Ochir는 도박 위원회와 관련 부처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그는 프로젝트의 규정이 평균적인 국제 표준에 따라 개발되었으며 정부가 법에 규정된 특별 면허 발급과 세금 징수를 제외하고는 활동에 참여하지 않는 것이 적절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H. Nyambaatar 장관은 국제 기준에 따라 이러한 유형의 법률 시행을 모니터링하기 위한 위원회를 구성하는 프로젝트에 포함된다고 설명했습니다.
30년간 특별면허를 부여한 이유는 투자금액이 최소 3억 달러 이상이고 실질 공사가 될 것이기 때문에 특별면허 기간을 이렇게 정하는 것이 타당하다고 판단된다. 그는 중국의 특별 행정 구역인 마카오에서는 이러한 유형의 면허가 25년 동안 부여된다고 언급했습니다.
또한 국제공통기준에 따라 카지노를 건설하기 위해서는 휴양·레저복합단지를 조성해야 하며 단지의 20%만 카지노가 들어서면 된다. 이 계산을 바탕으로 기간과 투자 기준을 정했다고 그는 말했다.
H. Nyambaatar 장관은 카지노가 법률과 규정을 위반하지 않도록 매우 구체적인 요구 사항만 설정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State Great Khural의 구성원인 Adshaa 목자는 이 프로젝트에 대한 지지를 표명하고 프로젝트의 40% 세금이 너무 높은 반면 다른 국가에서는 18-22%의 세금이 부과된다고 말했습니다.
E.는 이러한 유형의 관광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몽골 기업의 참여와 예상 시작일에 대해 질문했습니다. Bat-Amgalan 회원이 물었다. H. Nyambaatar 장관은 국내 기업이 투자자와 컨소시엄으로 일할 수 있으며 요건은 정부로부터 특별 허가를 받은 후 3년 이내에 운영을 시작해야 한다고 답했습니다.
그는 Khushi Valley 경제 자유 구역은 1000 헥타르의 토지이며 일반 기반 시설 계획이 준비 중이며 수천 개의 국내 기업이 구역에서 사업을 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B. Great Khural의 일원인 B. Purevdorj는 과거 몽골에 이러한 유형의 관광 상품과 서비스를 도입하지 않은 이유가 카지노에서 놀고 있는 몽골인들이 있다고 말하며 이 프로젝트에 대한 지지를 표명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몽골인들이 카지노에 들어가는 것을 금지해야 한다는 의견이라고 말했다.
그는 카지노를 세워서 관광 클러스터를 만드는 것도 중요하지만 정부에서 하나의 면허를 발급하는 것은 경쟁력이 없다고 말했다. 경쟁이 이러한 유형의 제품 및 서비스의 개발, 성공 및 이점을 증가시킬 것이라는 입장을 표명했습니다.
법무부 장관은 위 금액의 투자 기준액 때문에 투자를 보장하기 위해 1차적으로 허가증을 발급하는 것이 타당하다고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Ts. Munkh-Orgil 회원은 프로젝트의 13.1.1항에 대한 지지를 표명했습니다.
만 카지노 출입금지 조치에도 불구하고 3억 달러 규모의 투자평가와 함께 몽골인의 온라인 도박 문제에 대한 관심이 필요하다는 의견을 피력했다.
H. Nyambaatar 장관은 몽골 시민들이 단일 온라인 도박 플랫폼에서 매달 300억 MNT 이상을 잃고 있다고 발표하고 전자 개발부와 관련 부서가 협력하여 조치를 취하고 있다고 알렸습니다. 위원의 설명대로 워킹그룹은 카지노 설립으로 1만5000~2만명의 일자리가 창출될 것이라는 예비 추정치를 제시했다.
이렇게 멤버들은 프로젝트 발표에 대해 질문을 했고, 답변을 받은 뒤 투표를 진행했다. 상임위 회의에 참석한 13명의 위원 중 54.5%는 카지노법 초안과 함께 제출된 법안을 개념의 틀 안에서 논의하는 것이 적절하다고 판단해 이에 대한 의견과 결론을 제시했다. 총회에서.
도박 및 복권에 관한 법률 초안 논의가 지지를 받았습니다.
이어 복권 및 복권에 관한 법률 초안과 함께 제출된 기타 법률 초안이 논의되어야 하는지를 논의하면서 주 의회 의원, 정부 구성원, 법무부 장관 H. Nyambaatar가 프로젝트 발기인의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유료 퍼즐, 도박 게임 및 현금 복권을 조직하는 활동은 기업에 대한 특별 면허에 관한 법률 및 국가 인지세에 관한 법률에 규정된 대로 몽골의 특별 면허를 기반으로 수행할 수 있지만 필요한 문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특별면허의 발급은 특별면허 소지자에게 제출해야 하며, 요건 및 기준을 정하는 법, 절차의 채택을 허가하는 조항이 없어 현재 법적 규제가 없다. 따라서 법률은 특별 허가에 따른 활동을 허용하지만, 위에서 언급한 활동을 규제하기 위해 도박 및 복권에 관한 법률 초안이 개발되어 세부적인 규제가 필요합니다.
초안법에서는 카지노, 경마배팅, 퍼즐배팅, 복권을 공공도박활동으로 분류하고 이 4가지 활동의 공통조건을 규정하고 있다.
그의 보고서에서 프로젝트 창시자는 도박 운영자가 공정하고 투명하며 책임 있는 방식으로 도박을 수행하고 상금을 공정하게 계산하여 참가자에게 즉시 분배하고 사회에 미칠 수 있는 부정적인 결과를 방지하고, 도박 중독으로부터 대중을 보호합니다.
또한 미성년자를 도박의 도구로 사용하는 것은 사회질서에 어긋난다는 점을 감안하여 14세 미만이 참여하는 행사(경주 및 대회)에서 내기 퍼즐을 조직하여 18세 미만의 도박을 허용하고 대중에게 도박을 홍보하는 행위 , 위의 활동을 학교에 가르치는 것은 일반적으로 유치원 환경에서 수행하는 것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베팅 게임 조직을 위한 특별 면허는 법률 업무를 담당하는 정부 구성원이 몽골에 설립된 법인에 10년 동안 제공되며, 해당 기간 동안 특별 면허의 조건 및 요구 사항을 위반하지 않는 경우 기간은 최초 발행 기간만큼 연장됩니다.
특별 면허를 신청하는 법인은 10억 MNT(목적을 위한 작업장 포함)를 보유해야 한다고 규정되어 있습니다. 전자 베팅 퍼즐을 구성하려면 정보 기술 인프라가 지속적이고 안정적이며 안전해야 하며 몽골에 서버가 있고 자격을 갖춘 인적 자원이 있어야 합니다.
재무부 장관이 제출한 제안에 따르면 법무 담당 내각은 몽골에 설립된 법인에 10년 동안 복권을 조직할 수 있는 특별 허가를 부여할 예정이다.
특별허가를 위반하거나 위의 기간 동안 위반하지 않는 경우, 원래 부여된 기간만큼 연장되도록 제공됩니다.
또한, 복권주최자는 복권 판매 수익금의 55% 이상을 복권당첨자에게 배당하고, 복권참가자로부터 모은 수익금의 일정 부분을 복권 주최자.
세금 면에서는 당첨금의 30%가 내기 퍼즐과 복권 활동으로 벌어들인 소득에 대해 소비세로 부과되며, 당첨자에게는 당첨금의 20%에 해당하는 개인소득세가 부과된다. 법과 규정의 규제 없이 이러한 활동을 하는 것은 사회질서와 아동의 권리, 참여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이므로 일정한 조건과 요구사항, 감독 하에 특별세금을 부과하고 이러한 활동을 하는 것이 적절하다고 판단했습니다.
프로젝트 발기인의 발표와 관련하여 State Great Khural의 일원인 Ts. Munkh-Orgil이 실무 그룹으로부터 질문을 받고 답변을 받았습니다. 멤버들은 프로젝트 논의에 대해 말할 필요가 없다고 판단해 투표를 진행했다. 이날 회의에 참석한 의원의 66.7%가 도박과 복권에 관한 법안과 제출된 법안이 개념의 틀 안에서 논의되는 것을 지지했기 때문에 이에 대한 상임위의 의견과 결론은 총회에서 상정될 예정이다. .
그는 경마 베팅에 관한 법 초안 논의를 지지했습니다.
다음으로 경마법안과 함께 제출된 법안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졌다. "비전-2050" 정책 문서 및 "국가 관광 개발 정책"에 따라 경제적 이익이 높은 문화 유산을 기반으로 지속 가능한 관광을 개발하기 위해 경마에 관한 법률 초안이 개발되었습니다.
세계 표준에 따르면 경마는 특정 통제 하에서 수행할 수 있는 도박의 한 유형입니다. 홍콩, 한국, 일본에서는 비영리 모델이 정부 기관의 권한, 정부가 한 사람에게 특별히 부여한 권한에 따라 이러한 유형의 활동을 수행하고 상대적으로 높은 세금이 부과됩니다.
그러나 미국, 영국 등 경마를 사유재산에 더해 영리활동으로 간주하여 수익모델을 갖고 있는 국가에서는 사업환경이 비교적 자유롭고 세율도 낮음 .
몽골의 경우 합법적이고 책임감 있게 경마 베팅을 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기 위해 법률 초안은 경마 베팅을 할 수 있는 공공 법인 또는 "몽골 경마 협회"와 그 기능을 설정합니다. ., 구조, 조직 및 운영에 대한 요구 사항을 설정합니다.
그는 경마가 국제 기준과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안전을 보장하며 전용 장비를 갖춘 경마장 단지에서 개최될 것이라고 규정했으며 경마장 직원은 이러한 유형의 활동을 위해 훈련을 받아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경마장 규칙", "베팅 레이스 조직, 배팅, 배팅 계산 및 배포에 관한 규칙 및 방법", "베팅 경마에 대한 윤리적 규칙" 등 관련 규칙 및 방법은 협회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경주마의 분류, 경주의 종류 및 형태는 "베팅 경마장 규정"에 의한다.
또한 아동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해 경주마는 경주에 대한 기술과 경험이 있는 대학을 졸업하고 전문 면허를 소지한 18세 이상만 타야 합니다.
또한 내기경기에 있어서 협회의 회원인 기수는 경마장 규정에 따라 경주할 수 있으며, 협회의 회원가입 조건, 자격요건 및 회비 등은 협회의 규정으로 정한다.
또 내기대회에서 모은 총수입의 최소 60% 이상을 참가자들의 내기 당첨금과 입상 및 입상 기수들의 상금으로 지급하도록 규정하고 있다.
세금 면에서는 당첨금 지급액의 60%가 특별세 대상이 돼 법인세와 부가가치세가 이중으로 부과되지 않고, 개인소득세도 선수 당첨금에 부과되지 않는다.
법무부 장관은 연방 소비세에서 거둬들인 수입의 일정 비율을 관광발전기금에 배정하겠다고도 소개했다.
H. Nyambaatar 장관이 발표한 프로젝트 창시자 발표와 관련하여 State Great Khural Ts. Sandag-Ochir 및 Ts. Monkh-Orgil 구성원이 질문하고 답변을 받았습니다.
회원들은 프로젝트 발표와 관련하여 말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여 투표를 진행했습니다. 회의에 참석한 의원의 과반수인 61.5%는 개념의 틀 내에서 경마 도박에 관한 법 초안 논의를 지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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